관리 메뉴

Humaneer.net

제부도 커플 나들이 본문

Human Life/Love

제부도 커플 나들이

Humaneer 2010.06.02 22:20
아침에 투표를 하고 정주의 직장동료인 서은정 선생님의 커플과 제부도로 나들이를 갔다왔다. 우리는 귀중한 차편을, 서선생님 커플은 여행계획(?)을 얻게된 Win-Win 효과 덕택인지 정말로 재미있게 다녀왔다.


동탄에서 대략 9시에 출발하여 10시에 제부도 도착, 제부도 경치 살짝 구경하고 사진찍고, 11시부터 2시간 가량 갯벌체험하고 조개구이, 새우구이, 막걸리, 바지락 칼국수 먹었다. 동탄으로 돌아오니 대략 16:30 정도였다. 날씨는 맑고 바닷바람은 시원하여 거의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던 것 같다.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하늘 색깔이 정말 파랗다. 그리고 정주는 이쁘다. 


사실 제부도에 간 목적은 갯벌체험 때문이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좀 해본결과 1인당 만원에 바지락이나 다슬기를 잡아볼 수 있는 갯벌체험은 정말 재미있었다. 체험 전만 해도 낙지를 잡는 것이 목표였으나, 결국 바지락과 다슬기만 잡았다. ㅋ 갯벌 체험 도중에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다. 정주와 내가 잡은 양은 대략 3KG정도 되는 것 같다.


한 시간 정도 신나게 조개를 잡고, 배가 고파서 근처 식당으로 갔는데 상호가 '대동 횟집'이었다. 사장님 부부과 굉장히 친절하시고 조개구이를 무한리필 해주셔서 막걸리와 함께 맛나게 먹고 마무리는 바지락 칼국수로 하여 정말 배터지게 먹었다. 4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마시니 가격은 9만원이 나왔다. 역시나 먹느라 바빠서 인증샷 하나 남기지 못한 것이 살짝 아쉽다. ㅋㅋ



서선생님 커플과 다음엔 대부도를 가보기로 하였다. 안전하게 제부도에 갔다올 수 있게 차량을 제공(?)해 주신 서선생님 커플께 정말로 감사드린다. ;)

나머지 사진은 구글웹앨범에 올려놓았다. 구글 웹앨범 정말 편한 것 같다. 피카사랑 연동도 되고 짱짱! 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 제부도
도움말 Daum 지도
3 Comments
댓글쓰기 폼